의료상담

아랫배가너무묵직해서불안해요 ㅜㅜ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10대이고 남자친구가 노콘이 궁금하다고 해서 넣었다 빼기만 하고

그 이후엔 피임을 하고 관계를 6/7에 했습니다 그런데 남자친구가 이미 아침8시쯤에 사정을 한번했고 12:30쯤에 저랑 관계를 했습니다 사후피임약 21시간만에 먹었고 칸디다질염에 걸려서 병원 다녀왔고

3-4일 내내 아랫배통증이 너무 심하고 허리도 너무 아픈데 임신 아니겠죠.. 아랫배통증이 이렇게 심한적은 없었는데 너무 묵직해요 그리고 너무 졸리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서민석 의사입니다.

    종합해보면 질내 사정은 안한 것 같고 빠른 시간 내에 사후 피임약도 드신 것 같습니다. 이미 관계 후 14일은 지났으니 임신 테스트는 해보시면 정확한 판단이 가능할 것 같은데 임신은 가능성이 낮을 것 같아요. 질염도 있었다면 아랫배 통증의 원인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