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착상혈?배란혈?생리직전증상인지 모르겠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10대이고 남자친구가 노콘이 궁금하다고 해서 넣었다 빼 기만 하고

그 이후엔 피임을 하고 관계를 6/7에 했습니다 그런데 남 자친구가 이미 아침8시쯤에 사정을 한번했고 12:30쯤에 저랑 관계를 했습니다 사후피임약 21시간만에 먹었고 칸 디다질염에 걸려서 병원 다녀왔고 3-4일 내내 아랫배통증 이 너무 심하고 허리도 너무 아픈 데 임신 아니겠죠.. 아랫 배통증이 이렇게 심한적은 없었는 데 너무 묵직해요 그리 고 너무 졸리구요

오늘 갈색과 선홍색 피 ..?가 휴지에 묻어나오는데 거의 생리 끝나기 직전 같이 보여요

임신가능성잇을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