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없이귀여운여우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영양제 챙겨드시나요 ? 자신을 위해 얼마를 투자하시나요 ?10대 때부터 늘 잔병치레를하고 사회생활 하면서는 병원을 전전하다가 병명은 모르는데 약을 처방해주는 것에 분노하다가 한의원에서 나의 증상을 듣고 나의 놀라운 신체 능력에 늘 ㅈ하절하면서 살았는데 신기하게도 건강보조식푼을 먹고 점점 늘어나는 체력괴 건강해짐을 느끼며 사는 내가 신기힙니디 50대 후반으로 가는 지금이 젤 활기차고 , 운동하고 , 신기합니다 .님들의 건강지킴이는 무엇인가요 ?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오늘도 일찍 일어나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셨나요?규칙적인 생활이 익숙해져서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 물 한잔 마시고 , 운동하고 나면 아침이 뿌듯합니다 님들의 하루 아침 시간은 어떠신가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오늘 여러분의 점심 메뉴는 무엇인가요?배는 아직 고프지 않은데 뭘 먹어야 할지 고민중이네요 님들은 오늘 어떤 메뉴를 고르셨나요 ??냉면, 따끈한국믈요리, 삼계탕, 쌀국수 ??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비염을 자연치유법의로 고쳐보신분 ?늘 비염 , 먼지알레르기로 고생했는데 올해는 증상이 싹 없어졌네요 .매일 팔돌리기 , 옆구리 운동을 하기 사직한지 7-8 개월이 되어가는데 신기하네요 운동이나 자세교정으로 좋이지신분 계신가요 ?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하루 3끼 꼭꼭 챙겨드시나요 ? 아니면저는 지독히도 살이 안빠지는체질이어서 가성비 좋은 인간이라고 스스로 위로 하네요 군것질도 안하고 , 겨우 밥 다섯 숟가락 정도 만 먹어도 살이 안빠지니 ㅎㅎ 그래서 16시간 긴헐 식사랑 한 숟가락정도의 잡곡밥을 5-6조각으로 나누어 다섯가지정도 반찬과 아침으로 먹고 오후 3시 반에 계란이나 과일 정도 먹어도 배가 안고피서 이대로 먹었더니 살이 좀 빠지네요 ㅎ 50 넘게 살다가 이렇게 조금 먹어도 괞칞다니 또 놀리고 있네요 ㅎ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다이소에서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은 ?요즘 다이소가는게 놀랍더라고요 예전에는 뭐 저렴한. 플라스틱 소품 몇개 사는게 전부였고 또 실망스러은 제품이었는데 요즘 퀄리티까지 높이져서 ㅎㅎ저는회장픔괴 유리 용기, 욕실용품등 다양하게 구매하는데 그 중 화장품은 정말 놀랄노자를쓸정도로 좋으네요 비싼 화장픔 발라도 안 없어지는 기미가 아주 좋이져서 추천템이 되었네요 ^^님들의 추천템은 무엇인가요 ?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님들은 AI정기구독을. 하고 계신가요 ?요즘 ai 정기구독자가 늘어나고 있잖아요 아직 전문적으로 뭔가를 사용하고 있지는 않은데 좀더 많이 활용해봐야 할텐데 뭔가 구체적인 계획은 없으니 아직 무료로 사용중인데 님들은 정기구독 하고 계신가요 ?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아침형인간인가요 ? 저녁형인간 인가요 ?어렸을 땐 아침에 일어나면 멍 때리기 한 시간 이상 해야했는데 ,어른이 되고 나서는 어쩔 수없는 아침형으로 바뀌다가 지금은 새벽형 인간이 되어버렸네요 피곤함 없이 아침에 일어나 운동하는 저에게 무한 칭찬 합니다 ^^ 님들은 어떠신가요 ?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갱년기 이후의 여성분들 잠이 안 올때 어떻게 하시니요 ?저는 어릴 때 부터 깊은 잠을 못자는데 나이 드니 점점 심해 지더라구요 그나마 요즘엔 미강추출물 먹고 잠을 자고 있어요 신기하게 멜라토닌은 제게 효과가 없더라구요 님들은 어떤 방법으로 해결하시니요 ?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살면서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오잖아요 . 언제 어떤 계기로 ??50 넘게 살다보니 한결 같을 줄 알았던 인생이 갑자기 유턴 하듯이 확 바뀌는 때가 있더라구요 신기하기도 하고 , 명리학, 휴먼디자인을 공부히면서 이유는 알게 되었지만 신기하더라구요 .너무 좋아해서 20년 이상을 해온 일이 하루 아침에 싫어지는 일이 생겨나더라구요 님들은 어떤 경험이 있으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