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연변이라쿤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현재 고2입니다 공부 팁좀 공유해주세요5등급제 기준으로 2.0 ~ 2.3 유지하고 있는데 이정도로 인서울 가능한가요? 아니면 2학기 때 부터라도 1점대 찍으면 괜찮나요.. 그리고 1등급 욕심이 좀 생겨서 그러는데 수학 물리 생명 국어 잘 하시는 분 팁좀 부탁드립니다. 특히 국어랑 물리 부탁드려요..
- 치과의료상담Q. 사랑니 발치 하고나면 운동같은거 많이 못하나요?친구랑 8월 1일까지 다이어트 5만원 내기했는데요 7월 중순쯤에 교정 목적으로 해서 사랑니를 뽑게됐어요. 친구 말로는 3주 정도는 운동을 못한다는데 이게 진짜인지 궁금해요이대로 5만원을 뺏길수는 없습니다 도와주세요 ㅋㅋ..
- 연애·결혼고민상담Q. 진짜 제가 먼저 차놓고 이러면 안좋게 보이는거 아는데요 진짜 진지합니다 도와주세요현재 고2 재학중인 학생입니다얼마전에 제가 여자친구한테 이별통보를 하게 되면서 서로 이별을 하게 됐는데요... 그때는 연애와 학업 스트레스를 동시에 받으니까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일도 있었고 성격상으로도 잘 안 맞는거 같아서 이별을 고했는데 막상 지나고 보니 전여친이 너무 그립고 헤어질만한 상황은 아닌거 같다는 생각이 자주 들어요 같은 학원이기도 해서 자주 마주치고 친구로 지내고있는데 지금이라도 다시 잡아보는게 맞는걸까요 막 둘이서 다시 노는 모습도 상상되고 이런게 머릿속에서 떠나지를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