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진짜 제가 먼저 차놓고 이러면 안좋게 보이는거 아는데요 진짜 진지합니다 도와주세요
현재 고2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얼마전에 제가 여자친구한테 이별통보를 하게 되면서 서로 이별을 하게 됐는데요... 그때는 연애와 학업 스트레스를 동시에 받으니까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일도 있었고 성격상으로도 잘 안 맞는거 같아서 이별을 고했는데 막상 지나고 보니 전여친이 너무 그립고 헤어질만한 상황은 아닌거 같다는 생각이 자주 들어요 같은 학원이기도 해서 자주 마주치고 친구로 지내고있는데 지금이라도 다시 잡아보는게 맞는걸까요 막 둘이서 다시 노는 모습도 상상되고 이런게 머릿속에서 떠나지를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