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히호의적인수제버거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눈이 피로할 때 하면 좋은 게 뭐가 있을까요?평소에 폰을 많이하기도 하고 폰을 안하더라도 노트북을 보거나 아이패드를 보거나 해서 진짜 자는시간 빼고는 화면을 보는 것 같은데 그러다 보니까 눈이 쉽게 피로해지더리고요.. 어떻게 하면 좀 눈이 덜 피로해질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인생이 무료하다고 느껴질때 어떻게 하시나요?저는 원래 아이돌을 좋아해서 그 아이돌을 덕질하고 콘서트에 가는게 취미였는데 그 아이돌에게 마음이 식은 이후로는 인생이 재밌었다가 무료했다가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인생이 무료하다고 느낄 때 어떻게 극복하시나요??
- 생활꿀팁생활Q. 여러분은 베리로 어떤 걸 교환하시나요?저는 주로 커피 쿠폰으로 교환하거나 아니면 편의점 쿠폰으로 교환하는데 다른 분들은 베리로 어떤 걸 교환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생활꿀팁생활Q. 밖에서 혼자 시간 보내기 가장 좋은 방법?요즘 밖에 나가고 싶은데 큰 돈은 쓰기 싫어서 주로 산책을 가거나 카페에 가거나 하는데 혹시 적은 돈으로 바깥 공기를 쐴 수 있는 다른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 생활꿀팁생활Q. 카페 음료 가격은 어느정도가 적당하나요?오늘 오랜만에 프랜차이즈가 아닌 카페에 갔는데 에이드 한 잔에 7천원 이렇게 팔더라고요.. 그런데 사실 탄산수에 과일 맛 나는 용액(?) 넣는게 다 잖아요? 그래서 7천원은 좀 비싸다고 생각하는데.. 그럼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 생활꿀팁생활Q. 집순이 집돌이 여러분들은 집에 며칠까지 계속 있을수 있으세요?이번 주 주말에 아무 약속이 없어서 방에서 내내 유튜브만 봤는데 오늘 밖을 나오니까 다시 방에 들어가기가 싫네요... 평소에 집순이라고 생각했는데.... 여러분들은 며칠 연속으로 집에 있을수있으세요??
- 생활꿀팁생활Q. 어제 외출 한 적이 없는데 벌레에 물렸어요어제 방에만 있었는데 자고 일어나니까 손등 여러곳에 벌레 물린 흔적이 있는데 가끔가다 가려워요 창문은 열어뒀었는데 그 사이에 들어온걸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오늘따라 유난히 식곤증이 심하네요..오늘 점심에 육회덮밥을 먹었는데 오늘따라 유난히 졸리네요 12시에 밥 먹었는데 지금 오후 3시인데도 아직 졸려요 이유가뭘까요..
- 대학교 생활고민상담Q. 대학생 종강 후 하기좋은 게 뭐가있을까요?보통 3일은 알바하고 4일은 놀 거 같은데 2달 내도록 주에 4일씩 뒹굴뒹굴 하고 놀 수는 없을 것 같아서요 ㅋㅋㅋ할만한게 뭐가있을까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Q. 직장인은 아플 때 어떻게 대처하나요?아픈 걸 참고 일하는 편인가요? 아니면 병가를 내시는 편인가요? 만약 생리통 처럼 1달에 1번 이렇게 자주 아픈 경우에는 병가를 1달에 1번이나 낼 수 있ㄴㅏ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