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아주훌륭한동백나무
질문
답변
피부과
의료상담
26.06.09
Q.
피지낭종인지 여드름인지 궁금합니다 피부가 울퉁붕퉁합니다
좀 보인지 오래됐는데 이렇게 피부 안쪽으로 약간 흰색처럼 울퉁불퉁하게 두드러기 느낌으로 만지면 피부결도 약간 단단하게 좀 다른데 이건 어떤 병변인가요?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피부과
의료상담
26.06.09
Q.
피부 울퉁불퉁하게 뭔가 올라왔는데 여드름은 아닌 것 같아요
좀 보인지 오래됐는데 이렇게 피부 안쪽으로 약간 흰색처럼 울퉁불퉁하게 두드러기 느낌으로 만지면 피부결도 약간 단단하게 좀 다른데 이건 어떤 병변인가요?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피부과
의료상담
26.06.08
Q.
피지낭종인지 궁금합니다. 볼에 약간 뭔가가 안에서 올라왔어여
저부위가 요철같이 안에서 올록볼록하게(?) 올라와있는데 피지낭종인건지 궁금합니다!! 걱정이 되어서 올려봅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피부과
의료상담
26.06.07
Q.
손등에 하얗게 뭐가 올라왔는데 편평 사마귀인가요?
살성같기도 하고 좀 뭔지 모르겠어서 궁금해서 여쭙습니다손등에 하얗게 뭐가 올라왔는데 편평 사마귀인가요?약간 살 자체가 위로 올라온 느낌이기도 해요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피부과
의료상담
26.05.13
Q.
손날에 투명 알갱이 (?) 같은게 있는데 무엇인지 궁금해요
평소에 운동을 열심히 하기는 하는데 물집은 아닌 것 같고 짜도 안 나옵니다. 알갱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맞을 것 같은데, 이게 무엇인가요?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피부과
의료상담
26.04.17
Q.
정수리 머리숱 관련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20대인데 문득 정수리가 저렇게 생긴게 맞나 해서 올려봅니다머리에 저렇게 살이 보여도 되나요? 탈모인가 해서요.머리숱은 많다고 듣긴했는데 요즘 좀 얇아졌나싶기도해서요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피부과
의료상담
26.04.17
Q.
정수리 부분 탈모인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20대인데 문득 정수리가 저렇게 생긴게 맞나 해서 올려봅니다머리에 저렇게 살이 보여도 되나요? 탈모인가 해서요.머리숱은 많다고 듣긴했는데 요즘 좀 얇아졌나싶기도해서요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성형외과
의료상담
26.04.06
Q.
쌍수 후 한쪽 눈 얇고 불편한 느낌 이유가 궁금해여
사진상왼쪽이 덜 깊어보이는 데 제 판단이 맞는지 궁금해요. 오른쪽은 안정되어 보이고 왼쪽은 그렇지 못한 것 같아서요.또, 수술한지 9개월인데왼쪽 눈만 뜰 때 뭔가 억지로 쌍꺼풀 만들 때 (?) 같은 당기고 불편한 느낌이 나는데 이것은 풀리는 건가요? 이 느낌이 계속 되어왔습니다.왼쪽 눈이 육안으로도 더 약한 상태인가요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성형외과
의료상담
26.04.06
Q.
쌍수 후 한쪽 눈 얇고 불편한 느낌 이유가 궁금해여
사진상왼쪽이 덜 깊어보이는 데 제 판단이 맞는지 궁금해요. 오른쪽은 안정되어 보이고 왼쪽은 그렇지 못한 것 같아서요.또, 수술한지 9개월인데왼쪽 눈만 뜰 때 뭔가 억지로 쌍꺼풀 만들 때 (?) 같은 당기고 불편한 느낌이 나는데 이것은 풀리는 건가요? 이 느낌이 계속 되어왔습니다.왼쪽 눈이 육안으로도 더 약한 상태인가요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성형외과
의료상담
26.03.18
Q.
쌍꺼풀수술 후 라인 울퉁불퉁 한 이유가 뭔가요? 풀리는 건가요
비절개로 눈매교정한지 8개월이 되었습니다.눈을 게슴츠레하게 뜨면 저렇게 라인이 울퉁불퉁한게 보이고 눈을 세게 뜨면 저 부분이 둥글지 못하고 직선으로 쳐져 보입니다. 이건 어떤 문제인가요? 풀리는 건가요?사진상 왼쪽눈이 저렇습니다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