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살빠진클로버
- 산부인과의료상담Q. 사람 한 명 살리는 셈 답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여친이랑 13일에 마지막 관계를 하고 불안해서22일에 병원에 가 보았더니 의사선생님께서 지금 피검사를 하면 결과가 정확히 나올 거라고 하셔서 당일에 바로 했고 23일에 5미만이니 생리 기다리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근데 아직 여친이 생리를 안해서 검색을 해보았더니9일째에 피검사를 해도 신뢰할만한 결과는 아니라는 글들이 많아서 불안해서 여쭙니다 여친이 워낙 주기가 31-45일로 주기가 불규칙하고 최근에 임신일까라는 불안감 때문에 스트레스도 꽤 받앗을겁니다결과를 믿고 편히 생리를 기다려도 되는 걸까요??참고로 15일에 다낭성 난소증후군 이 있다고 의사선생님께서 그러셨습니다
- 산부인과의료상담Q. 전문가님들 도와주세요 불안합니다 제발요ㅠㅠ여친이랑 13일에 마지막 관계를 하고불안해서22일에 병원에 가 보았더니의사선생님께서 지금 피검사를 하면결과가 정확히 나올 거라고 하셔서당일에 바로 했고 23일에 5미만이니 생리 기다리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근데 아직 여친이 생리를 안해서 검색을 해보았더니9일째에 피검사를 해도 신뢰할만한 결과는 아니라는 글들이 많아서 불안해서 여쭙니다여친이 워낙 주기가 31-45일로 주기가 불규칙하고최근에 임신일까라는 불안감 때문에 스트레스도 꽤 받앗을겁니다결과를 믿고 편히 생리를 기다려도 되는 걸까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얼리 임신테스트기에 대해 질문 있습니다제가 여친이랑 6/3, 6/6, 6/12, 6/13일 이렇게 관계를 했는데3일이랑 6일 관계를 확인하고 싶어서6/16일 아침 첫 소변으로 한 줄인 거 봤는데신뢰해도 되는 걸까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너무 급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여친이랑 6/3, 6/6, 6/12, 6/13 이렇게 네 번 관계를 했어요.6/3이랑 6/6, 6/12일에 한 거는 처음부터 콘돔도 잘 끼고,사정도 밖에다 했어요.근데 12일에서 13일로 넘어가는 새벽 1시 경에 관계를 했는데, 콘돔이 작았는지 계속 위로 말려올라가더라구요.그래서 계속 확인하면서 벗겨진 거 다시 고치고 그러다가사정 직전에 빼서 사정을 했는데,뺄 때 콘돔이 귀두 부분에만 간신히 걸쳐져 있는 걸 확인했고, 사정할 때 직접 손으로 흔들면서 했는데 콘돔이 그 과정에서 저절로 벗겨지더라구요.그러고나서 같은 날 오후에 손가락을 넣어서 애무를 해주다가 손톱에 약간 질 벽이 긁히는? 찍히는? 듯한 느낌이 들었고, 여친도 살짝 아팠다고 했어요.그리고 그 다음날 14일 밤에 여친 속옷에 피가 묻었고,그 이후로 15,16,17일도 피가 묻어나왔어요.피의 양은 순서대로한두방울 보다는 많음-전날보다 적은 한두방울 정도-묻을까 말까한 아주 살짝-첫날과 비슷한 정도이렇게고 마지막날, 그니까 오늘 나온 피는 지금 제가 첨부한 사진만큼 나온 거에요. 마지막 생리시작일은 5/22일이고,생리주기는 불규칙,배란일은 앱에는 6/15, 6/16이라고 나와있긴 하나주기가 불규칙적이고 최근 두 번은 예정일보다 일주정도빨리 했기 때문에 맹신하긴 어렵네요.추가적인 증상(가슴부음 및 통증, 몸살증상 등)은 없었고오늘 점심 쯤 아주 살짝 배가 땡기는 듯한 느낌이 있었대요.임신일까봐 불안하네요ㅠㅠ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너무 급해서 그러는데 도와주세요ㅠㅠㅠ여자친구가 지금 6/13일부터 6/17일 오늘까지속옷에 피가 조금씩 묻어나오는데보통 착상혈이 이렇게 길게까지 나오나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제발 사람 한 명만 살려주는 셈 치고 도와주세요 ㅠㅠㅠ편의를 위해 반말로 작성하는 점 이해부탁드려요!6/3, 6/6일에 여자친구랑 성관계를 함.두 날 모두 질에 삽입하기 전에 콘돔을 착용했고,두 날 모두 사정은 질 밖에다 함.그러고나서 일주일 뒤인 6/12-13일까지 1박으로 여행을 감.12일 오후 5-6시 경에 12일의 첫관계를 함.이때도 콘돔을 삽입 전에 착용했고, 사정은 질에서 뺀 다음 여친이 손으로 약 2분동안 민져주다가 가슴에 사정을 함.그러고나서 콘돔에 물을 넣어 안 찢어진 것도 확인함.(마찬가지로 3,6일에도 확인을 했었음)그리고 샤워를 하며 소변도 보았고, 바디워시로 성기 같부분만 씻음.그 후엔 저녁을 먹었고, 먹고나서 수영장에서 수영도 했음.그러고나서 다시 몸을 물로만 가볍게 씻어냈고,12일에서 13일로 넘어가는 새벽 12-1시경에 관계를 또 함.이땐 콘돔이 작았는지, 착용했을 때 내 성기의 약 3분의 2만 씌워졌고 성기 뿌리 부분은 노출상태였음.그 상태로 삽입을 함.중간중간 빼면서 확인해봤는데, 계속 콘돔 링부분이 말려올라가서 다시 고치고 피스톤질하는 걸 반복함.그러다가 사정을 할 거 같아서 사정 직전에빼서 엉덩이에 사정을 함.근데 뺄 때, 콘돔이 귀두 부분에만 간신히 걸쳐져 있던 걸 확인을 함.참고로 난 항상 사정 직전에 빼서 콘돔이 씌워져 있는 채로 손으로 흔들어서 사정을 했음.근데 이때는 콘돔이 걸쳐져있었기 때문에내가 사정 직전 빼서 손으로 흔들 때, 콘돔이 내 성기에서 저절로 벗겨졌고, 사정하면서 정액은 여친의 엉덩이에 묻었음.이후에 13일 오후에 우리집에서 성기는 삽입을 안 하고 내 손가락을 질에 넣어서 애무해줌.애무 마지막 부분에서 내 손톱이 질 벽을 살짝 긁는 느낌 내지는 긁히는 느낌이 아주 살짝남.애무가 끝나고 여친도 마지막엔 살짝 아팠다고 함.그러고나서 그 다음날인 14일 밤에 여친이 속옷에 피가 묻었다는 연락이 옴.밤에 확인했을 뿐 피가 몇 시경에 나왔는지는 의문.단지 흔히 말하는 “한두방울” 보다는 많은 느낌이였다는 여친의 말뿐임.그 다음날인 15일 오후에도피가 묻었으나 전날인 14일보단 양이 줄었다고 함.한두방울 정도? 랬음.16일에도 피가 묻었었음.이때는 나도 같이 있었어서 피를 확인했음.확실히 한두방울? 이라는 표현이 적절했음.참고로 16일 아침 첫 소변에 일반임테기가 아닌 얼리임테기로 테스트를 했고, 음성이 나왔음.그리고 이때까지는 가슴이 붓는다거나, 열이 난다거나, 복통이 있다거나 하는 특이사항은 없었음.그러고나서 오늘 17일 오후 1시 경에여친한테 피가 묻었다는 말과 함께 사진이 왔음.첨부한 사진이 오늘 묻은 피 사진임.어제보다 살짝 많아짐.여친의 마지막생리시작일은 5/22일이였고,앱에는 다음생리시작예정일 6/30, 배란기는 5/15,16이라고 적혀있고, 가임기는 6/12-18일이라고 적혀있음.허나 주기가 불규칙적이고, 최근 두 번의 생리는앱에서 예측해줬던 예정일보단 약 일주일 정도 빠르게 시작했었음.혹시 이거 착상혈일까요…?
- 예금·적금경제Q. 매칭지원금 도와주세요 급합니다ㅠㅠ오늘 국군재정관리단에서 연락이 왔는데제가 두 은행에 적금을 들었거든요기업이랑 국민.근데 보통 매칭지원금은 두 은행 계좌로 따로 입금 되지 않니요?저는 두 금액이 합쳐서 기업은행 한 곳으로 입금될 거라고 톡이 와서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임신일까봐 너무 불안해요ㅠㅠ도와주세요 급합니다ㅠㅠ3/24,28, 4/4일에 여자친구랑 관계를 했는데4/5일에 속옷에 피가 조금 묻었다고 해서4/7일,4/12일에 얼리임테기로 검사를 하여두 번 다 한 줄이 뜨긴 했습니다만여자친구 체온이 일주일?정도 전부터 평소보다 0.5정도 더 높게 유지되고 있고 여러모로 불안해서 질문 드립니다혹시 임신일까요??참고로 여지친구 마지막 생리는 3/20일에 끝났고다음 배란예정일은 4/9일즈음, 다음 생리예정일은 4/24일이라 합니다생리 주기는 평균 40일 내외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