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지원금 도와주세요 급합니다ㅠㅠ

오늘 국군재정관리단에서 연락이 왔는데

제가 두 은행에 적금을 들었거든요

기업이랑 국민.

근데 보통 매칭지원금은 두 은행 계좌로 따로 입금 되지 않니요?

저는 두 금액이 합쳐서 기업은행 한 곳으로 입금될 거라고 톡이 와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현재 경제전문가입니다.

    보통 매칭지원금은 적금을 들었던 각 은행 계좌로 따로 입금되는 경우가 많지만, 국군재정관리단이나 관련 기관에서는 편리하게 한 계좌로 통합 입금하는 시스템을 운영할 수도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두 은행 적금 지원금이 합산되어 한 곳으로 입금될 수도 있다는 점은 충분히 가능한 상황입니다.

    혹시 정확한 입금 방식이나 내역이 궁금하다면, 국군재정관리단이나 해당 은행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하시면 가장 확실해요. 입금 계좌와 금액 등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명확한 안내를 받을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