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사람 한 명 살리는 셈 답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여친이랑 13일에 마지막 관계를 하고 불안해서
22일에 병원에 가 보았더니 의사선생님께서 지금 피검사를 하면 결과가 정확히 나올 거라고 하셔서 당일에 바로 했고 23일에 5미만이니 생리 기다리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근데 아직 여친이 생리를 안해서 검색을 해보았더니
9일째에 피검사를 해도 신뢰할만한 결과는 아니라는 글들이 많아서 불안해서 여쭙니다 여친이 워낙 주기가 31-45일로 주기가 불규칙하고 최근에 임신일까라는 불안감 때문에 스트레스도 꽤 받앗을겁니
다
결과를 믿고 편히 생리를 기다려도 되는 걸까요??
참고로 15일에 다낭성 난소증후군 이 있다고 의사선생님께서 그러셨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