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봐도경쾌한구관조
- 교통사고 과실보험Q. 오토바이 사고 대물 보험금 원래 이런식인가요?일단 1월에 사고가나서 3개월정도 분심위올라갔다가 결과나오고 상대측 보험사에서 전화가 온다해서 4/22에 첫 통화를 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달라하시는거 말씀드리고 끊엇습니다 그 후 처리가 늦어지나해서 2주기다렸는데도 다시 전화가 안오길래 걸었는데 처음들으시는듯이 응대하시고 또 연락주신다고 하셔서 끊었습니다 이과정을 6월 초까지하다가 결국 어떻게어떻게해서 저번주쯤 통화를 하였는데 견적서가 부품값이260인데 미수선이라고 160만 인정돼서 5:5과실대로 나누면 80만원 지급가능하다고하는데 제가 어떻게 이금액이 나온거냐 하니까 원래 다 지급되지않는거라하고 내역서달라니까 원래 견적서대로 다 지급안된다 미수선이라 부가세도 있다 등등 계속 똑같은말만 하셔서 일단 끊었는데 원래 어떤근거로 이금액이 산정된지 내역서 이런것도 안나오는건가요? 그리고 이런건 민원을 어디로 넣어야되나요?
- 자동차생활Q. 원래 오토바이 보관료 이정도일까요?사고가나서 오토바이를 공업사에3개월정도 놔뒀는데 보관료가 하루단위인데 다받진않고 30이라고하는데 보관료가 원래 이정도나오나요?
- 교통사고 과실보험Q. 오토바이 사고 후 견적서,보관비 원래 이정도인가요?오토바이사고가 나서 먼저 수리센터에 맡기고 결과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그런데 분심위에 올라가서 3달이나 수리를 기다렸는데 결과가 생각만큼안나와서 미수선을 하려하는데 견적이260나오고 견적비26만원에 보관비30만원이 나왔습니다 원래 이정도는 나오는건가요? 그리고 견적비는 제가 내야하는걸로 알고있는데 보관료는 상대보험사에 대물로 청구가능할까요?과실은 5:5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