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오토바이 사고 대물 보험금 원래 이런식인가요?
일단 1월에 사고가나서 3개월정도 분심위올라갔다가
결과나오고 상대측 보험사에서 전화가 온다해서 4/22에 첫 통화를 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달라하시는거 말씀드리고 끊엇습니다 그 후 처리가 늦어지나해서 2주기다렸는데도 다시 전화가 안오길래 걸었는데 처음들으시는듯이 응대하시고 또 연락주신다고 하셔서 끊었습니다 이과정을 6월 초까지하다가 결국 어떻게어떻게해서 저번주쯤 통화를 하였는데 견적서가 부품값이260인데 미수선이라고 160만 인정돼서 5:5과실대로 나누면 80만원 지급가능하다고하는데 제가 어떻게 이금액이 나온거냐 하니까 원래 다 지급되지않는거라하고 내역서달라니까 원래 견적서대로 다 지급안된다 미수선이라 부가세도 있다 등등 계속 똑같은말만 하셔서 일단 끊었는데 원래 어떤근거로 이금액이 산정된지 내역서 이런것도 안나오는건가요? 그리고 이런건 민원을 어디로 넣어야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