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유쾌한산토끼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길거리나 계단 사용시 우측 통행 꼭한다 & 상관없다가끔 대중 교통이나 길을 걸어가면 우측 통행이 아니면 안되는것 처럼 바라보는 사람들이 있는데 다른 사람에게 불편을 주지 안으면 상관 없지 않는가?다른사람들은 어떻게 생각 해요?
- 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Q. 식당에서 1인분 기준 적다 & 적당하다가끔 식당에서 1인분으로 계산 되어 있는것이 조금 모자란다고 생각이 들때가 있습니다.예로 기본 공기밥에 추가로 받으면 정당 하다는 생각이 들때가 있습니다.그럼 기본 공기밥이 1인분 보다 작은건 아닌지...여러분들에 생각은?
- 세탁수선생활Q. 음식물 쓰레기 수분제거한다 & 그냥 버린다과일과 같이 수분이 많은 음식 쓰레기 어떻게 버려야 정답인지? 여름도 다가 오는데 바로바로 버리는 성격이라 생활 팀좀 부탁합니다.
- 생활꿀팁생활Q.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 , 요즘 도시에서 보이는 별이 별이 아니라고 하던데...UFO 인가요?ㅋㅋㅋ.위성이라고 하던데 몇 개 안 보이는데 현재 지구 주위에 몇개 정도 돌고 있나요? 한 100개 1000개 보이는20개 미만 이던데...
- 자동차생활Q. 아파트 늦은 시간이나 주말에 인도 개구리주차 찬성&반대아파트 도로주변이나 인도위쪽 주차 차량으로 가끔 짜증이나곤 합니다.이사 차량이나 택배 차량이 막고 있거나 코너에 주차해서 사고의 위험도 있고 산책하는(미취학 자녀,노인분들)이 차도로 내려오는 문제가 있네요.관리 사무실에서는 주차방지 거치대.화분.경고장 등 여러가지를 조치해도 그때 잠깐이고 또 불편하게 주차를 합니다.참고로 저는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는데 자리가 많아 한곳에 오토바이 한대를 주차해도 주차자리가 남습니다.
- 생활꿀팁생활Q. 음식을 먹는 도중 이물질이 나오면 환불 받아야 하나요,음식을 새로 받아야 하나요?아니면 미결재하고 다른곳으로 가야 하나요가끔 가족이랑 식당에서 불편한 일들이 일어 나는데 그때마다 마찰이 생기네요,배도 고픈데 새로 받아 먹자.기분 좋은날 이게 머고 다른데 가자.나는 사과 받고 다른거 시켜 먹는다 등 사람마다 생각이 다릅니다.괜찮은 답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