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진심유쾌한산토끼
과일과 같이 수분이 많은 음식 쓰레기 어떻게 버려야 정답인지? 여름도 다가 오는데 바로바로 버리는 성격이라 생활 팀좀 부탁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 . 음식물 쓰레기 버릴때 저는 수분을제거해서 버리는편입니다.수분을 제거하지안으면 냄새도 심하고 무겁기도 해서 수분을제거해서 보관합니다.
응원하기
끝까지안정된트리케라톱스
이게 답은 당연히 수분제거하고 버리는게 더 좋겠지만 솔직히 매번 그러기가 귀찮잖아요~그냥 저는 버립니다.
글쓴이님도 매번 그렇게 수분 제거 하시면서 처리하기가 여간 귀찮은게 아니실거에요
탈퇴한 사용자
수분 반드시 제거하는게 맞습니다. 음식물 쓰레기 처리 비용은 보통 무게로 산정하는데 수분 무게 만큼 비용 더 내기 때문이며 수박이나 참외 같은 여름 과일 껍질 80~90% 수분으로 되어 있어 가급적 말린 후 버리는게 좋습니다. 여름에는 5L, 10L 작은 쓰레기봉투 이용하면서 바로 버리는게 깔끔합니다.
라일락향기율22
음식물 쓰레기 버릴때는
물론 수분을 전부 다 제거
하고 버리면 좋겠지만
다 그렇게 할 수가 없어서
그냥 쭉 짜서 버리는데요
수박 껍데기 같은 경우에는 수분을 빼고 버릴 수가 없죠 그냥 음식물 쓰레기봉투에
그때그때 버려도 됩니다
과일껍질은 그때그때 버려도 됩니다
삐닥한파리23
수분을 제거하고 버리는 것이 맞기는 합니다. 그래서 완전하게 수분을 제거하기는 어려우니 기본적으로 버리러 가실 때 싱크대에서 한번 물기를 쫙 빼주고 가시는 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