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깜찍한황새59
채택률 높음
음식쓰레기는 2일동안 제때 버리는것과 모아버리는것중 좀더 절약이되는쪽은?
여름철에는 수분과 당분이 몸흡수에 많은양을 차지하는것 같아요.
물론 과일껍질류들이 대부분이구요.
여름철에는 오랫동안 방치하면 악취와 벌레들이 꼬이는데요.
음식쓰레기통은 무게를 달아 통에 모이는 형식이예요.
그동안은 거의 조금도 내다버렸는데, 모아서 버리는것이 더 절약적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깜찍한황새59
여름철에는 수분과 당분이 몸흡수에 많은양을 차지하는것 같아요.
물론 과일껍질류들이 대부분이구요.
여름철에는 오랫동안 방치하면 악취와 벌레들이 꼬이는데요.
음식쓰레기통은 무게를 달아 통에 모이는 형식이예요.
그동안은 거의 조금도 내다버렸는데, 모아서 버리는것이 더 절약적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