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길거리나 계단 사용시 우측 통행 꼭한다 & 상관없다
가끔 대중 교통이나 길을 걸어가면 우측 통행이 아니면 안되는것 처럼 바라보는 사람들이 있는데 다른 사람에게 불편을 주지 안으면 상관 없지 않는가?다른사람들은 어떻게 생각 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가끔 대중 교통이나 길을 걸어가면 우측 통행이 아니면 안되는것 처럼 바라보는 사람들이 있는데 다른 사람에게 불편을 주지 안으면 상관 없지 않는가?다른사람들은 어떻게 생각 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