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소재밌는레몬
- 상해 보험보험Q. 너무 억울해서 글 올려 봅니다 너무나 답답하고 힘드네요19년경동맥패쇄증지단만치료없고수술없고약없고요23년머리두통으로병원내원MRI찍고피검사(결과긴장성두통근육이완제7일치처방 고질혈약4일치(1회성)24년2월19일19년도질병100%고지심사후건강체로가입(부답보없고요26년5월14일영남대최종진단(생애경동맥약처방(진단금청구)부지급 기왕증 경동맥패쇄증 100%고지한녹치록그리고5년지난거다보장해준다는녹치록(혹시나내가못르고있는질병치료이력있는지몆번이고설계사에게물어본내용녹치록..정말답답하내요
- 기타 법률상담법률Q. 너무너무나도이해가않되고 너무 억울해서19년경동맥패쇄증지단만치료없고수술없고약없고요23년머리두통으로병원내원MRI찍고피검사(결과긴장성두통근육이완제7일치처방 고질혈약4일치(1회성)24년2월19일19년도질병100%고지심사후건강체로가입(부답보없고요26년5월14일영남대최종진단(생애경동맥약처방(진단금청구)부지급 기왕증 경동맥패쇄증 100%고지한녹치록그리고5년지난거다보장해준다는녹치록(혹시나내가못르고있는질병치료이력있는지몆번이고설계사에게물어본내용녹치록..정말답답하내요
- 상해 보험보험Q. 보헙가입시100%고지후가입그런데다소재밌는레몬다소재밌는레몬1일 전보헙사기설계사보헙사다들왜이래고객들이밥이가?:54고객님 예를 들어서 고객님 어렸을 때부터 지금 현재까지 지금 한 50년 살고 계시면서 병원 가셨던 이력 있잖아요. 그런 거를 정밀 분석을 다 해서 진작 결과가 나오시는 거예요. 그러면 이제 내 병대 병 이런 거 내 진료 받았는데 이런 거에 대해서는 싸가지 다 안다 그 말이잖아요. 그렇죠. 고객님. 그런데 그거는 저희가 알림 의무 사항이 5년 넘으신 거는 관계가 없어요. 보험 가입하시는데 고객님 5년 넘으셨기 때문에요. 그런 부분에 대해서는 전혀 관계없이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 예 일단 그것만 좀 확대해가지고 딸래미가 똑바로 좀 하려고 가더라고요. 일단은 고발. 아 네 맞아요. 그러면은 고객님 그 가입되어 있으신 거는 지금 뇌졸중으로 가입이 되어 있으셔서 그거 그 가입되어 있으신 보험 있잖아요. 그것도 제가 카카오톡으로 사진 찍어서 하나 넣어드릴 거고요. 그리고 어제 보내드렸던 종합보험 있잖아요. 뇌 쪽 관련해서 진단 자금 받으시는 거랑 수술비랑 그리고 혈전 용해 치료비, 약물치료비 있잖아요.(가입당시100%고지심사후가입위통하내용에도말하는말(가입하시는데 고객님 5년 넘으셨기 때문에요. 그런 부분에 대해서는 전혀 관계없이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렇게말해놓고사고생긴니까기왕증이라고거부하는데사기(불완전판매맞지안나요??
- 의료 보험보험Q. 보헙사기설계사보헙사다들왜이래고객들이밥이가?:54고객님 예를 들어서 고객님 어렸을 때부터 지금 현재까지 지금 한 50년 살고 계시면서 병원 가셨던 이력 있잖아요. 그런 거를 정밀 분석을 다 해서 진작 결과가 나오시는 거예요. 그러면 이제 내 병대 병 이런 거 내 진료 받았는데 이런 거에 대해서는 싸가지 다 안다 그 말이잖아요. 그렇죠. 고객님. 그런데 그거는 저희가 알림 의무 사항이 5년 넘으신 거는 관계가 없어요. 보험 가입하시는데 고객님 5년 넘으셨기 때문에요. 그런 부분에 대해서는 전혀 관계없이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 예 일단 그것만 좀 확대해가지고 딸래미가 똑바로 좀 하려고 가더라고요. 일단은 고발. 아 네 맞아요. 그러면은 고객님 그 가입되어 있으신 거는 지금 뇌졸중으로 가입이 되어 있으셔서 그거 그 가입되어 있으신 보험 있잖아요. 그것도 제가 카카오톡으로 사진 찍어서 하나 넣어드릴 거고요. 그리고 어제 보내드렸던 종합보험 있잖아요. 뇌 쪽 관련해서 진단 자금 받으시는 거랑 수술비랑 그리고 혈전 용해 치료비, 약물치료비 있잖아요.
- 상해 보험보험Q. 보헙진단금(부지금)이유가멀까요?19년경동맥패쇄증진단만수술입원없서고23년머리이파동내병원내원MRI피검사후)결과긴장성두통근육이완제7일치고질혈약4일치1회성)24년2월19일19년경동맥패쇄증100%고지심사후가입(19~26년5월까지약수술입원단한번도없써고요)(23년도MRI머리속흔적(패쇄증)19년도최초진단내린영남대교수가19 23년영상만가지고비교후최종진단(생애최초혈류약14일치처방)진단금 청구(부지급)왜왜왜왜 안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