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헙사기설계사보헙사다들왜이래고객들이밥이가?

:54

고객님 예를 들어서 고객님 어렸을 때부터 지금 현재까지 지금 한 50년 살고 계시면서 병원 가셨던 이력 있잖아요. 그런 거를 정밀 분석을 다 해서 진작 결과가 나오시는 거예요. 그러면 이제 내 병대 병 이런 거 내 진료 받았는데 이런 거에 대해서는 싸가지 다 안다 그 말이잖아요. 그렇죠. 고객님. 그런데 그거는 저희가 알림 의무 사항이 5년 넘으신 거는 관계가 없어요. 보험 가입하시는데 고객님 5년 넘으셨기 때문에요. 그런 부분에 대해서는 전혀 관계없이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 예 일단 그것만 좀 확대해가지고 딸래미가 똑바로 좀 하려고 가더라고요. 일단은 고발. 아 네 맞아요. 그러면은 고객님 그 가입되어 있으신 거는 지금 뇌졸중으로 가입이 되어 있으셔서 그거 그 가입되어 있으신 보험 있잖아요. 그것도 제가 카카오톡으로 사진 찍어서 하나 넣어드릴 거고요. 그리고 어제 보내드렸던 종합보험 있잖아요. 뇌 쪽 관련해서 진단 자금 받으시는 거랑 수술비랑 그리고 혈전 용해 치료비, 약물치료비 있잖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

    5년이지나는 동안 진료이력등이 없으면 가입을 해도 됩니다만 설계사와의 직접 대면설명으로 불완전하다면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인바운드 즉 녹취가 되는 통신판매로 하셔야 안전할수 있습니다 계약단계에서 오안내를 하게되면 qa부서에서 재안내를 하거든요

  • 안녕하세요. 최종호 보험전문가입니다.

    통화녹음인거 같습니다 대화내용에 어떤일로 불만이 생기시고 문제가 생긴건지 파악이 되지 않습니다

    보험사에서 50년동안의 모든 질병은 알 수 없습니다

    실비청구했던 기록이 남아있다면 그건 확인이 가능합니다~

    5년 넘었다 하더라도 보험가입전에 앓았던 병을 기왕력이라고 하는데

    보험사마다 또는 보험의 특약마다 기왕력을 인정해주는 경우도 있고 인정해주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우선 제가 봤을 때는 그 부분 때문인 것 같은데 ....내용의 요지를 대화내용이 섞여있어 파악이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