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막히게신속한호두과자
- 중독심리상담Q. 매일 집에서 술마시는 남편있어요..그야말로 속 터집니다.하루도 안빠지고 소주2병,맥주1캔마셔요.하도 뭐라해서 이젠 제가 뭐라하면 그러려니 무시해요.습관적으로 먹는데 애들보기에 안좋아서 마시지말라해도 마시고...알콜중독인것같아 검사받아보라해도 말 안듣고..
- 생활꿀팁생활Q. 비오는데 울막내 현장체험학습갔어요아이들은 비가와도 가야한다인것같아요.저는 비올땐 길도 미끄러워서 취소되길바랬는데ㅠ아무말씀이없으시네요ㅠ안전하게 잘 다녀오겠죠?
- 중학교 생활고민상담Q. 이제 슬슬 입시준비해야하는거겠죠?딸 꿈이 싱어송라이터입니다.중2에요.보컬학원은 얼마전부터 전문반으로 다니고 있는데 ...아이가 입시반으로 가야하지않냐해서...아무생각없이 있다가 아이가 얘기하길래 ,.이제 준비해야하는구나 싶은게...뭘 알아야하는데 답답하네요
- 유아교육육아Q. 아침부터 아이들 픽업으로 전쟁입니다초4,초5 같은 초등학교인데 초5는 친구들과 논다고 8시까지가야한대서 데려다주고초4는 형아땜에 자기일찍가기싫다고 찡찡...중2는 쩝...느긋하네요.화장하고 이제 옷입으려해요.오늘은 그나마 빠른거ㅠㅠ세놈을 데려다주는 아침..,출근전부터 기운빠지네요.엄마는 눈뜨면 출근인거죠?ㅠㅠ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재가 요양보호사 일을 하고 있는데...부부어르신인데 저는 여자어르신 케어로 일을하지만 실제론 여자어르신이 남자어르신 반찬을 신경쓰시라는듯 얘기를 하셔요.또 남자어르신 병원가야한다면 저의 의사는 묻지도않고 가자하시고...원래는 안되는건데 어르신이라 거절을 못하고있어요ㅠ그렇게 어려운건 아닌데...아닌건 아니라서 마음이 어려워지고있어요
- 생활꿀팁생활Q. 우리딸은 왜이렇게 화장시간이 길까요ㅠ아침마다 전쟁입니다.1시간넘게 화장대에 앉아 그러고있는데 속이 뒤집혀서 폭발을 합니다ㅡㅡ사춘기 혼자만 겪는것도 아닐텐데...전 딸덕에 난폭운전자가 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