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기막히게신속한호두과자
아이들은 비가와도 가야한다인것같아요.
저는 비올땐 길도 미끄러워서 취소되길바랬는데ㅠ
아무말씀이없으시네요ㅠ
안전하게 잘 다녀오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주수수한시바견
아이들은 친구들과 함께 보내고
놀러가는날이라 날씨 상관없이 아주 신이나고 행복할 겁니다!
선생님들이 잘 챙기고, 인솔해주실거니까 믿고
재밌게 다녀오길 기다려보아요 !! ^^
비가 많이 오긴해도 이런 날에는 서로서로 운전도 조심하고
속도도 많이 내지 않기 때문에 걱정마셔요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