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데 울막내 현장체험학습갔어요

아이들은 비가와도 가야한다인것같아요.

저는 비올땐 길도 미끄러워서 취소되길바랬는데ㅠ

아무말씀이없으시네요ㅠ

안전하게 잘 다녀오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이들은 친구들과 함께 보내고

    놀러가는날이라 날씨 상관없이 아주 신이나고 행복할 겁니다!

    선생님들이 잘 챙기고, 인솔해주실거니까 믿고

    재밌게 다녀오길 기다려보아요 !! ^^

    비가 많이 오긴해도 이런 날에는 서로서로 운전도 조심하고

    속도도 많이 내지 않기 때문에 걱정마셔요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