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산뜻한고인물
- 회사 생활고민상담Q. 지방대 간호학과 졸업 후 서울병원근무 가능 여부지방 간호학과 4년제나 전문대 졸업 후에 상위권 학점이 아니더라도 중상위 정도 면 서울병원에 근무 가능한가요? 요즘에는 지방대,인서울 대학교를 종합병원이나 서울병원에서는 차등 같은게 존재하나요? 아니면 차라리 지방 4년제 졸업후 해외(호주나 미국)으로 취업준비하는게.좋을까요? 진지합니다
- 내과의료상담Q. 점싱 육회먹고 잦은 트름이 계속 나옴...좀심에 육회 비빔밥하고 육회비빔국수 먹었고 식당 자체의 문제는 아닌것 같고 제 신체이상인것 같습니다 잘 꼭꼭 씹어서 먹는 것 같은데 밥먹고 3,4시간 정도 뒤에 속에서 잦은 트름이 발생하고 목과 속이 아주 조금 답답합니다 방금 소화제 먹었구요 아직까지는 소화됬는지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해결할 방법 없나요? 런닝하면 괜찮아지나요?
- 놀이육아Q. 게임 관련,라이엇 계정 만들기....최근 게임이 하고 싶어서 라이엇 회원가입 하려고 하는데 만 19세 이하는 법정대리인 확인 통해서 가능하다거 하네여 그런데 다름 친구는 대리인 동의 없이 그냥 되었다고 했는데 최근에 회원가입 연령제한이 높아진 건가요?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자신감 성격 문제 고민 상담.....내신 9등급제에서 발버둥치는 고딩입니다. 공부를 하든 안하든 스트레스 받는 중이고요 한 4등급 정도 받는데 자신감도 떨어지고 주변 친구들도 이런 저를 약간 싫어하는 것 같습니다 주변시선 느껴지는 것도 힘들고요 남들보다 열심히 하는 것 같은데 점수도 잘 안나옵니다.. 지금은 인서울 거의 포기하고 지방대나 전문대로가서 해외로 취업을 빠질 생각이 있는데 약간 계획없은 자기합리화 같기도 합니다.. 어떻게 해쳐나가야 될까요 방법이 존재하긴하나요..?...
-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Q. 헬스 후 단백질 보충제 and 닭가슴살시중에서파는 단백질 보충제 가루와 닭가슴살 차이가 있나요? 편의성의로 떠지면 쉐이크가 좋은 것 같긴한데 오랫동안 섭취하면 간 건강에 좋지 않다고 들어서, 닭가슴살 먹으려면 어떤 브랜드의 닭가슴살이 좋나요?
- PC·노트북디지털·가전제품Q. 노트북 가격이 성능에비해 어느 가격 정더가 적당하다 생각하십니까?주변 사람들 맥북,네오,삼성 노트북,레노버 쓰는데 프로그램용은 아니고 서칭이나 영상시청,과제 등 에 헤비하지 않게 심플하게 사용하려고 하는데 어떤 노트북이 좋을까요?
- 영화·애니방송·미디어Q. 영회관 자리,오른쪽 vs 왼쪽 팔걸이 중 어느 팔걸이를..?최근 영화관에 갔었는데 저만 팔걸이 쓰는데 눈치보여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왼쪽 오른쪽 모두 사람이 앉아 있다면 오른쪽 팔걸이를 서야 할지 왼쪽 팔걸이를 써야할지 눈치가 보입니다
- 대학교 생활고민상담Q. 방사선학과 비전이 좋은가요 간호학과 비전이 좋은가요?방사선학과에 진학하려고 하는 산삼입니다 단지 취업에 관심이 있는데 학교에서는 간호학과가 비전이 좋다고 하네요 근데 또 생기부를 방사선학과로 채워서 애매하긴합니다 그래서 대학교 네임에 때라서 취업 level이 달라지는지 만약 당신이 학과를 선택할거면 무슨 이유로 학과를 선택했는자 작성해 주 실 수 있나요?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진정한 꿈 이루기를 위한 질문....2027년 수능을 보게되는 예비대학생인 산삼보다 귀한 고삼입니다 작년 제작년 모두 주변사람들이 대학교가야된다며 반자발적으로 학과를 선택하고 공부했던 것 같습니다 막상 고3되니 뚜렷한 인생목표를 가지고 대학교에 진학하고싶습니다 내후년에 대학교가서도 후회하지 않고 다니고 싶기도하고요 그래서 결론적으로는 뚜려한한 꿈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질문이 추상적이어서 답변하기 어려울 것 같지만 좋은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 이비인후과의료상담Q. 코가 계속 막힘 평소 관리 어떻게해야 할까요?코가 계속해서 막혀 일상생활에서 방해될 정도로 매우 신경이 쓰입니다 따라서 평소 어떤 생활을 유지해야 코막힘에 벗어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