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일단산뜻한고인물
지방 간호학과 4년제나 전문대 졸업 후에 상위권 학점이 아니더라도 중상위 정도 면 서울병원에 근무 가능한가요? 요즘에는 지방대,인서울 대학교를 종합병원이나 서울병원에서는 차등 같은게 존재하나요? 아니면 차라리 지방 4년제 졸업후 해외(호주나 미국)으로 취업준비하는게.좋을까요? 진지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직도심오한프레첼
지방대 간호학과에서 중상위권 학점을 받더라도 토익 등 공인영어성적을 높게 확보하고 블라인드 채용을 실시하는 병원을 공략한다면 서울권 종합병원 취업은 가능합니다
졸업 후 곧바로 해외 취업을 도전하기보다는 국내 병원에서 최소 1~2년의 임상 경력을 쌓으며 면허와 어학 조건을 갖추어 이민이나 해외 취업을 준비하는 것이 현실적이고 성공 확률이 높은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