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한무희새158
- 약 복용약·영양제Q. 피임약 부정출혈에 대해 질문하고 싶습니다.경구피임약 복용하던게 안맞아서 2세대로 변경 후 먹고 있습니다.부정출혈 멈추고 잘 먹던 중에 최근에 일이 바빠져서 원래 저녁 11시 복용인데 2일전 새벽 2시 30분, 어제 12시 30분. 이렇게 두번정도 늦게 먹었는데 갈색혈이 나오더라고요..지금 20알째 복용했고 여행이 있어서 21알 이상 먹어야하는데 부정출혈이 멈출 수 있을까요…?
- 약 복용약·영양제Q. 28정 경구피임약 관해서 질문하고 싶습니다.디어미 순 처음 복용해봅니다!, 피임 목적 겸 생리 미루기로 먹은거고 생리 첫날 먹진 않았습니다. 제가 다낭성이라 생리가 일정하지 않습니다.1. 5월에 첫팩 복용했는데 경구피임약 15알째 먹을 때쯤 출혈이 있더니 부정출혈보다 양이 훨씬 많은데 생리가 이미 시작한걸까요?지금 21알째 먹고 있는데도 피가 계속 나옵니다.28정 피임약른 처음 먹어봐서 여쭤봅니다.약은 바꾸는게 나을까요?2. 제가 다음달에 일정이 있어서 좀 더 생리를 미뤄야할 수 있는데 28알 4, 5일정도 호르몬 있는 부분을 더 먹어도 될까요? 그리고 호르몬 없는 부분을 먹어도 될까요?
- 약 복용약·영양제Q. 피임약 복용 중 출혈 왜이럴까요…?!제가 작년 10월을 마지막으로 7개월만에 피임약을 끊고 이번에 다시 복용을 하게 됐습니다.원래 센스데이큐 아니면 라니안으로 복용해왔는데 요즘 없어서 디어미어순으러 변경해서 복용 중입니다.5월 5일을 첫알로 생리 전에 그냥 복용을 했습니다.매일 똑같은 시간대에 먹다 몇일 전 하루 1시간 늦게 먹은데 다거 나머지 같은 시간대에 먹었는데몇일 전부터 출혈이 나오더니 부정출혈로 보기엔 양이 생리처럼 나옵니다.생리를 시작한건지, 이 피임약이 안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계속 복용하는게 맞을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오랜만에 치팅데이인데 메뉴 하나만 골라주세요…원애 제가 배달을 진짜 잘 안시켜먹는데 오랜만에 치팅겸 먹으려고 해요!1. 돼지게티 김치항정파스타 중국당면 변경2. 두찜 한우대창 맵닭발두개 중에 무엇을 먹을까요..?
- 종합소득세세금·세무Q. 급여 정산받는것에 관한 질문입니다!!제가 프리랜서여서 알바나 일을 여러곳에서 하고 있습니다.급여계좌를 두군데 나눠서 받고 있습니다ex) 일하는 곳이 여섯곳이면 1.2.3은 A계좌에 4.5.6은 B계 좌에 받는것입니다이렇게 받아도 되는지 궁금하고요..!문제 없는건지 궁금합니다!!종합소득세 신고할 때 따로따로 신고해야하나요??아니면 한번에 신고할 수 있는건가요??
- 임금·급여고용·노동Q. 급여 받는거에 대한 질문드리고 싶어요!제가 프리랜서여서 알바나 일을 여러곳에서 하고 있습니다.급여계좌를 두군데 나눠서 받고 있습니다ex) 일하는 곳이 여섯곳이면 1.2.3은 A계좌에 4.5.6은 B계좌에 받는것입니다이렇게 받아도 되는지 궁금하고요..!문제 없는건지 궁금합니다!!
- 산부인과의료상담Q. 경구피임약 복용 및 검진에 대해 궁금해요!경구피임약을 복용하다가 부작용으로 인해 3개월정도 끊고 다시 복용해보라는 병원 진단 받고 휴약 후 다시 경구피임약 먹은지 1년이 좀 넘었어요.피임약 복용하면 1년에 한번씩은 검진 받으라고 하는데 최근에 국가에서 받는 건강검진을 받았거든요.자궁경부암 검진이랑 피검사랑 다 했는데 그래도 산부인과 검진를 받으러 가는게 나을까요..?
- 약 복용약·영양제Q. 이 약들 혹시 피임약 복용하는데 문제 있을까요??약 처방 받았는데 센스데이큐 복용 중입니다!혹여나 피임효과가 떨어지더라도…! 복용할 때 3시간 정도 텀 두고 먹을껀데 하루에 같이 복용해도 괜찮을지 여쭤봅니다!
- 약 복용약·영양제Q. 경구피임약 복용 질문 드리고 싶어요!경구피임약 13팩 째 복용 중입니다.제가 피임약 하루를 놓친거 같아요7/6 오후 11:50 6알째 복용 잊음7/7 오후 11:50 7알째 복용7/6 복용 잊은거 알고 7/8 새벽 12:10분에 한알 더 복용이렇게 했는데 그냥 원래대로 복용하면 될까요?원래 복용 그때 그때 잘해왔어서 잊은지도 몰랐네요…12팩째 소퇴성출혈 한 후 성관계 없었습니다..!피임에 문제가 클까요..
- 약 복용약·영양제Q. 경구피임약 복용 이렇게 해도 되나요?경구피임약 13팩째 5알째 복용 중입니다!제가 5알 중 2번 정도 물이 없어서 에너지 드링크 음료수나 음료수랑 복용을 했는데 피임 효과에 문제가 있을까요??그리고 1년정도 복용했는데 산부인과 검진을 받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