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피임약 부정출혈에 대해 질문하고 싶습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경구피임약 2세대
경구피임약 복용하던게 안맞아서 2세대로 변경 후 먹고 있습니다.
부정출혈 멈추고 잘 먹던 중에 최근에 일이 바빠져서 원래 저녁 11시 복용인데 2일전 새벽 2시 30분, 어제 12시 30분. 이렇게 두번정도 늦게 먹었는데 갈색혈이 나오더라고요..
지금 20알째 복용했고 여행이 있어서 21알 이상 먹어야하는데 부정출혈이 멈출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