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급여 정산받는것에 관한 질문입니다!!
제가 프리랜서여서 알바나 일을 여러곳에서 하고 있습니다.
급여계좌를 두군데 나눠서 받고 있습니다
ex) 일하는 곳이 여섯곳이면 1.2.3은 A계좌에 4.5.6은 B계 좌에 받는것입니다
이렇게 받아도 되는지 궁금하고요..!
문제 없는건지 궁금합니다!!
종합소득세 신고할 때 따로따로 신고해야하나요??
아니면 한번에 신고할 수 있는건가요??
세금·세무
제가 프리랜서여서 알바나 일을 여러곳에서 하고 있습니다.
급여계좌를 두군데 나눠서 받고 있습니다
ex) 일하는 곳이 여섯곳이면 1.2.3은 A계좌에 4.5.6은 B계 좌에 받는것입니다
이렇게 받아도 되는지 궁금하고요..!
문제 없는건지 궁금합니다!!
종합소득세 신고할 때 따로따로 신고해야하나요??
아니면 한번에 신고할 수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