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피임약 복용 중 출혈 왜이럴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제가 작년 10월을 마지막으로 7개월만에 피임약을 끊고 이번에 다시 복용을 하게 됐습니다.
원래 센스데이큐 아니면 라니안으로 복용해왔는데 요즘 없어서 디어미어순으러 변경해서 복용 중입니다.
5월 5일을 첫알로 생리 전에 그냥 복용을 했습니다.
매일 똑같은 시간대에 먹다 몇일 전 하루 1시간 늦게 먹은데 다거 나머지 같은 시간대에 먹었는데
몇일 전부터 출혈이 나오더니 부정출혈로 보기엔 양이 생리처럼 나옵니다.
생리를 시작한건지, 이 피임약이 안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계속 복용하는게 맞을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