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반한천인조236
- 스마트폰·태블릿디지털·가전제품Q. 갤럭시탭 펜슬 구매 고민에 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제가 삼성 갤럭시탭 s9 fe+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삼성 정품 펜슬은 다 너무 얇아서 두꺼운데 삼성 패드에 호환 가능한 펜슬을 찾고 있어요! 혹시 추천할 제품이 있다면 알려주세요!!그리고 fe 시리즈는 굳이 삼성 정품 펜슬이 아니어도 인식 되나요? 만약 된다면 그냥 터치펜슬을 살까 고민 중이어서요!!! 혹시 아시는 분은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문학학문Q. 고등학교 2학년 문학 질문 (흥보가)고2 문학 배우고 있는 학생입니다. 흥보가에 대한 문제를 풀던 중 고사를 인용하여 라는 구문이 나왔는데요. 이 때 고사가 무슨 뜻인가요? 찾아보니까 무슨 제사 밖에 안나옵니다ㅜㅜ 답지도 고사를 인용한 부분이 없다고만 나와서, 무슨 뜻인지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고등학교 2학년 공부 동기부여에 대해 조언해주세요!이 긴 글이 그냥 투정이라고 느껴지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나름 진지한 고민입니다..ㅜ저는 고2 이과 학생입니다. 고2가 되니 본격적인 성적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1학년 때 성적을 보니 후회도 되고, 이번 시험의 과학교과 등급이 다 2등급이어서 '과연 내가 대학은 갈 수 있나?', '나는 왜이렇게 공부를 못하지' 이런 생각을 가지고 사는 중입니다ㅎ... 사실 힘들고 지칠때 "내가 이것 때문에 참고하지!"라는 동기가 있으면 좋을텐데, 이런 동기가 부족하다고 느껴요.. 그래서!! 저보다 먼저 공부해보신 여러분들이 공부하다가 힘들때, 지칠때 어떻게 극복하셨는지, 공부할 때 가장 큰 동기는 무엇이었는지 궁금합니다!! 🙏🙏
- 정형외과의료상담Q. 물리치료에서 레이저 치료를 하는 이유?제가 발목이 자주 삐어서 물리치료를 받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때마다 레이저 치료를 해주세요. 근데 이 레이저는 어디에 효과적이길래 해주는 건가요? 아무 느낌도 안 들고, 나중에 치료 끝나도 별 느낌이 안 드는데, 어디에 필요하길래 하는 건가요?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고2 메가스터디 과학(화학 생물) 강의 추천이제 고2 되는 학생인데요, 22년 개정 생물, 화학 강의를 수강하고 싶어요! 메가스터디에서 기초/입문 수준으로 강의 들으려면 어느 강사분 강의가 좋을까요? 가능하면 22년 개정 물리 강의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리는 2학기에 수강해야해서요!
- 지구과학·천문우주학문Q. 고1 통과2 지질시대의 환경과 생물 질문Q1. 왜 표준 화석을 ㄱ,ㄴ,ㄷ으로 가정하나요? (ㄱ,ㄴ,ㄹ 경우도 마찬가지)Q2. '문제에서 고생대와 신생대 지층이 나타나며'라고 했으니, 지층 C와 D 사이를 경계로 밑쪽은 고생대, 위쪽은 신생대로 보는 것이 맞나요?Q3. 문제와는 상관없이 선캄브리아시대에 관한 질문입니다. 선캄브리아 시대에는 생명체가 존재한 것은 맞지만 화석이 존재하지 않은 시대인건가요?
- 지구과학·천문우주학문Q. 고1 통합과학1 지구과학 질문입니다.사진에 나온 문제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표 어떻게 해석하는지도 자세히 써주시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사진에 적혀있는 나이(화살표) 표시는 제가 표시한 거라 잘못된 표기일수도 있습니다ㅜㅜ... 참고로 답은 3번입니다. 감사합니다.
- 지구과학·천문우주학문Q. 고1 통합과학 질문: 수온 약층에서의 연직운동?고1 통합과학 배우고 있습니다. 수권 - 수온 약층에서 연직 운동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했는데, 그렇다면 파도가 일어나지 않는 것이라고 봐도 괜찮을까요? 파도가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물질교환이나 에너지 이동을 차단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