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달한거북이38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땀띠가 나는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최근 외부 작업이 많아서 땀을 많이 흘리면서 작업을 해서 그런지 땀띠가 나는 거 같습니다.땀띠가 났을때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 생활꿀팁생활Q. 회센터에 가면 미리 만들어 놓은 회, 신선도가 떨어지나요?회센터에 갔는데 진열되어 있는미리 손질된 회를 샀는데요~!!!먹다보니 뭔가 이상한 거 같아서 여쭤봅니다.신선도가 많이 떨어지나요?
- 생활꿀팁생활Q. 월드컵 멕시코 경기가 있을 때 시민들이 따로 모여서 응원하나요?얼마전에 경기를 할 때 대한민국이 월드컵 1승을 했는데요~!!그래서 모든 관심이 쏠려있는 상황에.. 멕시코하고 경기를 할 때 따로 시민들이 모여서 응원을 하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대구 사문진 나루터 피크닉장 예약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대구 사문진 나루터 주막촌에 왔는데요~~!!주차장 출구 쪽에 사문진 피크닉장이 있던데 좋아 보이더라구요~~!!어떻게 예약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 생활꿀팁생활Q. 돼지고기에 항정살은 돼지의 어떤 부위인지 궁금합니다.어제 고기집에서 항정살을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삼겹살과 목살을 섞어 놓은 듯한 맛이던데..항정살은 돼지의 부위가 어딘지 궁금합니다.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월드컵 축구 1승 후 다음 경기는 어떻게 되나요?지금 체코와의 경기에서 2대 1로 역전승을 했는데요~!!생각보다 잘하네요~!!그 다음 우리나라 축구 경기가 언제인지 궁금합니다.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어두울 때 핸드폰을 하면 눈이 나빠지나요?최근에 혼자 잠을 자는데요~!!그래서 자기 전에 불을 꺼놓고 핸드폰을 조금 하다가 자는 루틴이 생겼는데...시력도 안 좋아진 거 같네요~!!어두울 때 핸드폰을 하면 눈이 나빠지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밥먹을 때 식사 후, 물을 마시는 것이 좋나요?일반적으로 회사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습관적으로 바로 물을 마시는데요~!!!지인이 별로 좋지 않다고 하던데...밥을 먹을 바로 물을 마시는 것이 좋지 않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공복 혈당이 높을 때 어떤 식습관을 가지는 것이 좋나요?공복 혈당 수치가 높다는 건강검진의 결과가 나와서요~!!관리를 좀 하려고 하는데,어떻게 관리하는 것이 좋은지 궁금합니다.알려주세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발가락 사이가 가려운데 무좀인가요?일할 때 운동화를 오래 싣고 일하는데요~!!날씨가 무더워서 발에 땀이 많이 나는데요~!!어느순간부터 발가락 사이가 간지러운데...이거 무좀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