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끝없이성숙한연예인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소주 2/3병을 2시간 30분 전에 마셨는데,
알레르기가 올라오고 너무 간지러워요
냉찜질을 해봐도 부위가 커지기만 합니다
지금 지르텍을 먹어도 괜찮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동욱 약사
온누리약국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복용 자체는 아예 금기는 아니긴 하지만 굉장히 졸음 같은 부작용이 밀려올 수 있기는 합니다. 펙소페나딘 성분이 있다면 그게 좀 더 좋은 선택지 같네요
평가
응원하기
이준호 약사
효성약국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네 드셔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부작용으로 졸릴 가능성이 높은데 술까지 드셔서 더 졸릴 수 있으니까 주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