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터프한캥거루48
일반 종량제봉투에 넣어 버리면 되는건가요?
혹시 재활용으로 분리배출해야되는 거라면 어디로 버려야 되는건지좀 알려주세요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현재도요염한남작
네 종량제 봉투에 들어간다면 그렇게 버리시면 됩니다.
그것보다 큰 사이즈의 경우 대용량 폐기물 스티커를 붙여서 버리셔야 하고요.
이 부분은 지자체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응원하기
애기콩
나무 도마는 보통 재활용이 아닌 일반쓰레기로 분류됩니다.
일반 가정용 도마라면 종량제봉투에 넣어 버리시면 되고, 금속이나 플라스틱 부품이 붙어 있다면 가능하면 분리 후 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도마가 너무 커서 종량제봉투에 들어가지 않으면 지자체에 따라 대형생활폐기물로 처리해야 할 수도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한마디로 대부분의 나무 도마는 종량제봉투에 버리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