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우울증,운동 중 어지러움으로 예비군 조기퇴소 하는데

제가 예전에 운동 중 과호흡 있고 우울증 및 불면증 때문에 조기퇴소 하라고 군의관이 조기퇴소를 권장했는데

어떤분이 나중에도 다시 올수 있다고 하는데 만약 그렇다면 동원미참훈련으로 가야하나요 거리도 멀어서 못 할것 같은데 나중에도 다시 올 가능성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당한. 사유로 인한 결제로는 참석한것으로 되어 있어요

    조기퇴소증 받으셔야 합니다

    못 받을경우 시간부족 부분에 하루 더 시간 교육 받으시면 될거에요

    오전 조기퇴소는 무조건 동미참 훈련 참여 대상자ㄷ오후 점심시간후 퇴소는 4시간 자리 하루 교육 정도 떨어질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