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정중한애벌래56
선거하라고 보낸 우편물 어따가 버리나요?
부피도 큰데 이거 버릴 생각하니 짜증만나네요.
함부로 버려도 되는건지 어찌 츼분하나요?ㅜ
6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선거우편물(선거공보물 및 안내문)은 기본적으로 재활용 가능한 폐지로 분류되어 분리배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버리시기 전에 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반드시 개인정보가 적혀있는 부분은 따로 처리하세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호리호리한불곰386
재지릐 종이로 만든거니 종이 재활용으로 분리배출하면됩니다
어자피 선거홍보용이라 그냥 편하게 바리면됩니다
종이로 분리배출하세요
유난히자기주도적인순댓국밥
재활용 폐지로 분리배출하셔도 되고
스티커나 코딩,비닐 포장재가 붙어있으면 제거 후 버려야만 재활용이 가능해진다
*개인정보 부분만 잘 처리하면 되요
라일락향기율22
선거 투표 홍보책자는 다 보신 다음에 재활용으로 버려도 됩니다 종이거든요
그래서 재활용으로 버려도 됩니다 맘에 안 들지만 어쩔 수 없죠 대한민국이 다 그러니 따라갈 수밖에요
종이류로 버리고 깔끔하게
정리하시면 됩니다
맛있는소고기먹자
저도 님과 같은 생각이네요 크키만 크고요 저는 우편오면 대충보고 재활용폐지에 버립니다 비닐이 없고 종이니 폐지로 버려도 됩니다.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종이류로 분리배출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비닐포장이 되어있지않으니 종이로 버리시면 될것같습니다.
저희도 가끔 오긴 하는데, 그런걸 보면 참 아깝다고 생각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