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메이이

메이이

채택률 높음

과학시간에 수학문제 플다 걸렸는데 반응 어케 해야하나여

과학시간에 스학문제를 풀다 걸렸는데 그 뒤로 과학쌤이 마주칠때마다 수학, 수학 안 플었나 이러시는데 재취있게 대답하는 방법 없을까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ㅋㅋㅋㅋㅋ둘다 너무 귀여우세요ㅋㅋㅋㅋ

    이렇게 고민하시는 작성자님과 장난치시는 과학쌤ㅋㅋㅋ

    좀 유머러스하게 대화를 이어가고싶으시면

    수학다해서과학하려고요 뭐 이러면서 

    쌤 호감도를 높여보세용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과학과 수학은 이과로 거의 이웃과목이니까 수학시간에 과학 풀엇다고 해보시는거 어떤가요 ㅋㅋㅋ

    오늘은 과학 했습니다 등

    그리고 쌤이 곧 그만하실거 같아요ㅎ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