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메이이
과학시간에 스학문제를 풀다 걸렸는데 그 뒤로 과학쌤이 마주칠때마다 수학, 수학 안 플었나 이러시는데 재취있게 대답하는 방법 없을까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감성적인미야오
ㅋㅋㅋㅋㅋ둘다 너무 귀여우세요ㅋㅋㅋㅋ
이렇게 고민하시는 작성자님과 장난치시는 과학쌤ㅋㅋㅋ
좀 유머러스하게 대화를 이어가고싶으시면
수학다해서과학하려고요 뭐 이러면서
쌤 호감도를 높여보세용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다시봐도영특한고릴라
과학과 수학은 이과로 거의 이웃과목이니까 수학시간에 과학 풀엇다고 해보시는거 어떤가요 ㅋㅋㅋ
오늘은 과학 했습니다 등
그리고 쌤이 곧 그만하실거 같아요ㅎ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