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래와 냉이의 효능과 궁합이 맞는 음식이 궁금합니다
봄에 제철로 많이 먹으면 약이된다고 냉이와 달래를 많이 먹으라고 하던데 냉이와 달래의 효능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냉이와 달래는 어떤 식재료와 같이 먹으면 그 효능이 배가 되지는 궁합이 맞는 음식은 어떤게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냉이는 베타카로틴이 많이 들어 있고
각종비타민이 많이 들어 있으며
달래는 칼슘이 많이 들어 있어서 서로 부족한 영양을 채워주기 때문에 궁합이 맞는 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