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도 연초태우시는분 계시나요??

안녕하세요.이세나나오입니다.

저도 한때 흡연자로 연초를 하루에 한갑 정도 태웠습니다.

끊은지 10년이 다 되가는데 그사이에 여러종류의 담배가 생겼네요.

액상담배 찐담배? 주변에 흡연하는분들은 액상 전자담배로 넘어가서 주변 연초를 피는 사람이 안보이는데

연초가 아직도 수요가 많나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요즘에도 연초태우시는분 많이 있습니다 . 전자담배도 피우고 연초도 피우고 하는분들 정말 많이 있습니다. 아직도 주변에 담배피우는분들도 많구요, 특히 여성분들이 많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 태우고 난 후 냄새가 나거나 건강 문제로 액상으로 바뀌신 분들도 많은데, 다시 연초로 돌아오거나 음주할 때 연초를 피우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 질문자님 말씀처럼 전자담배로 이동을 한 흡연자분들도 정말 많아졌지만 아직도 굳이 비율을 따지면 6대4 정도로 연초가 우위하 생각합니다

  • 그럼요 아직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제 주위에도 아직 태우시는 분들이 심심치않게 보이세요 단지 확실히 냄새가 심해서 불편하더라고요 연초 담배피우시는 분들을 무슨 벌래보듯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솔직히 그건 아니라고 봐요 냄새때문에 저도 좀 별로기는한데 법으로 금지된것도 아니고 세금도 가장 많이 매기는게 담배입니다 그런 기호품에 다른사람이 ㅇ태우는걸 싫어할수는 있지만 그자체로 그사람을 평가하는건 스스로가 객관적이지 못한 살마이라고 입증하는거 밖에 안되는거같아요

  • 안녕하세요. 연초 수요는 여전히 많습니다. 전담피는분들도 꽤 있지만 연초도 여전히 많이 피고있어요 저는 서울에서 근무합니다.

  • 제가 올해 5월까지 편의점 알바를 했었는데 전자담배의 수요보다 연초담배의 수요가 훨씬 많긴했으나 지역차이일수도있지만 연초수요는 아직 있는거같습니다.

  • 안녕하세여. 우선 연초를 피우신 분들은 무지 많습니다.

    즉, 편의점에 가보셔도 알겠지만, 연초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많습니다. 그리고 전자담배를 피우다 다시 연초로 오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 아직도 연초피우는 분들도 많네요 저도 연초피우고 있고요 액상과 동시적으로 사용할까 생각되네요 액상도 좋기하지만 담배 역시 연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