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요즘에도 연초태우시는분 계시나요??
안녕하세요.이세나나오입니다.
저도 한때 흡연자로 연초를 하루에 한갑 정도 태웠습니다.
끊은지 10년이 다 되가는데 그사이에 여러종류의 담배가 생겼네요.
액상담배 찐담배? 주변에 흡연하는분들은 액상 전자담배로 넘어가서 주변 연초를 피는 사람이 안보이는데
연초가 아직도 수요가 많나요??
생활
안녕하세요.이세나나오입니다.
저도 한때 흡연자로 연초를 하루에 한갑 정도 태웠습니다.
끊은지 10년이 다 되가는데 그사이에 여러종류의 담배가 생겼네요.
액상담배 찐담배? 주변에 흡연하는분들은 액상 전자담배로 넘어가서 주변 연초를 피는 사람이 안보이는데
연초가 아직도 수요가 많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