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형님들 군대 조언 좀 해주십쇼.. 20살 입니다..
군대를 어디갈 지 고민인데 현실적으로 조언 해주십쇼..
20살에 취업해서 군대 갔다와서 복직도 가능합니다..
2027년에 군대를 갈 예정인데 일단 카투사, 공군, 해병대, SDT, JSA경비병 중에 인데 카투사는 무조건 지원은 해볼 예정입니다.. 떨어졌다고 가정하고 추천 좀 해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군대를 어디갈 지 고민인데 현실적으로 조언 해주십쇼..
20살에 취업해서 군대 갔다와서 복직도 가능합니다..
2027년에 군대를 갈 예정인데 일단 카투사, 공군, 해병대, SDT, JSA경비병 중에 인데 카투사는 무조건 지원은 해볼 예정입니다.. 떨어졌다고 가정하고 추천 좀 해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