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자유로운풍뎅이41
폰이 갑자기 먹통이 되었는데 서비스센터 갔더니 유심 손상이라 하는데
편의점이나 대형 생활용품점의 유심 구입으로 통신사와 연락하고 본인인증 절차를 마치면
사용할 수 있는것으로 아는데
근데 이렇게 인증 절차를 마친 유심칩을 다른 폰에 끼우면 그 폰을 바로 쓸 수 있는 건가요?
아니면 통신사에 연락 자기인증 절차를 또 해야 하는 건가요? 어떤 과정으로 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깨끗한오색조199입니다.
다시 인증하셔야합니다.
해당 휴대폰 번호와 기기넘버가 있어서 그걸 기반으로 인증이 되기 때문입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