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알약 유통기간니 지나면 효력이 없나요?
알약 유통기간니 지나면 효력이 없나요?
색이 옅어진거 말고는 이상 없는데...
누구 말로는 부작용으론 약효력이 없는거 말고는 없다는데... 맞나여?? 먹어도 상관 없나요??
전에 진통제는 기간이 지난걸 먹어도 효과가 있었던거 같은데... 괜찮나요??
약·영양제
알약 유통기간니 지나면 효력이 없나요?
색이 옅어진거 말고는 이상 없는데...
누구 말로는 부작용으론 약효력이 없는거 말고는 없다는데... 맞나여?? 먹어도 상관 없나요??
전에 진통제는 기간이 지난걸 먹어도 효과가 있었던거 같은데...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