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산속 깊히 사는 사람들은 어떻게 살아 가는 것일까요?
TV 방송 "나는 자*인이다" 이런 프로그램을 보면 산속에서 홀로 살아 가는 사람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이런 사람들 생활하는 것을 보면 넉넉하지 않지만 쌀도 있고 전기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쌀이나 전기 등을 사용하려면 돈이 있어야할 것 같은데요. 어디서 수익이 발생하여 이렇게 살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TV 방송 "나는 자*인이다" 이런 프로그램을 보면 산속에서 홀로 살아 가는 사람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이런 사람들 생활하는 것을 보면 넉넉하지 않지만 쌀도 있고 전기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쌀이나 전기 등을 사용하려면 돈이 있어야할 것 같은데요. 어디서 수익이 발생하여 이렇게 살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