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식에서 대여실행이라는게 무엇인가요?
오늘 주식을 사둔 증권사에서 "대여실행안내" 라고 카톡이 왔습니다.
유가증권, 종목명, xx주, x.xx% 대여실행되었다고 왔는데
제가 보유한 주식은 맞는데 뭔가 따로 신청을 하거나 한건 없어서 이게 뭔지 모르겠는데 대여실행이 뭐고 어떨때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오늘 주식을 사둔 증권사에서 "대여실행안내" 라고 카톡이 왔습니다.
유가증권, 종목명, xx주, x.xx% 대여실행되었다고 왔는데
제가 보유한 주식은 맞는데 뭔가 따로 신청을 하거나 한건 없어서 이게 뭔지 모르겠는데 대여실행이 뭐고 어떨때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