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완벽히당돌한거북이
성별
남성
나이대
60대
뇌경색 치료 하고 퇴원했습니다.
식단관리 혈압관리 약 복용하고 있는데요
먹지 말아야 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그중에저 제일 안좋은 음식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준호 약사
효성약국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좋지 않은게 많지만 대부분의 찌개 국물같은 건 드시지 않는게 좋구요, 곱창같은 것도 드시지 않는게 좋습니다. 아니, 안드셔야합니다. 다시 말하면 너무 짠거, 너무 기름진 거, 너무 단거 안드셔야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68베리 받았어요.
4.0 (1)
응원하기
최동욱 약사
온누리약국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자몽이 들어간 것은 약물상호작용이 많아서 이건 꼭 피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밀가루나 지나친 포화지방섭취는 좀 지양해주시는게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