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뇌경색 환자입니다. 식단관리 혈압관리 약복용하고 있습니다. 먹지 말아야 할 음식 중 제일 안좋은 음식은 무엇입니까?

성별

남성

나이대

60대

뇌경색 치료 하고 퇴원했습니다.

식단관리 혈압관리 약 복용하고 있는데요

먹지 말아야 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그중에저 제일 안좋은 음식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좋지 않은게 많지만 대부분의 찌개 국물같은 건 드시지 않는게 좋구요, 곱창같은 것도 드시지 않는게 좋습니다. 아니, 안드셔야합니다. 다시 말하면 너무 짠거, 너무 기름진 거, 너무 단거 안드셔야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6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자몽이 들어간 것은 약물상호작용이 많아서 이건 꼭 피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밀가루나 지나친 포화지방섭취는 좀 지양해주시는게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