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봉래산제일봉
봉래산제일봉22.07.17
고혈압에 먹지 말아야 할 음식과 먹으면 좋은 음식 알려주세요.
회사 정기건강검진에 고혈압 판정을 받고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을 주기적으로 복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약도 중요하지만 식단관리도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고혈압에 먹지 말아야 할 음식과 먹으면 좋은 음식을 추천해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1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짠음식을 피하는것이 가장 우선적이며,
해산물을 자주 섭취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