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네*버 지식인 등급 중에 어떤 단계이신가요?

여러분의 네*버 지식인 단계가 몇 단계이신지 궁금해졌습니다. 우선, 저는 2년인가 1년 반 전까지 활동했던 기억이 납니다. 얼마 안 돼서 영웅 단계가 되었었어요. 참고로 여기 앱에 질문하기에서 토픽 카테고리에 인생이라는 단어로 하나 구성, 감정이라는 단어로 하나 구성 이렇게 두 가지 추가해 주시면 너무 좋겠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거짓말탐지기 입니다

    확인해보니 저는 시민2네요 20만 더채우면 초수로 넘어갑니다 ㅎㅎ 지식인에 질문안쓴지 꽤됬네요 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