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관련 간헐적 단식 효과적인 프로그램이 있나요??
다이어트 관련 간헐적 단식 효과적인 프로그램이 있나요?? 간헐적 단식 주기는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간헐적 단식 할때 영양제는 먹어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간헐적 단식 같은 경우는 오랫동안 지속 하기 보다는 2주 정도 하고 부족한 영양소를 균형적인 식단으로 맞춰서 다이어트를 이어 가는 것이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