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엄마께서 자꾸 팔다리에 힘이 빠지신데요
성별
여성
나이대
60대
엄마께서 진성적혈구증가증에서 골수섬유화증으로 진행되서 자카비정 이라는 약드시고 계시고 만성신부전 당뇨 빈혈이 있으시고 빈혈은 좀 심해서 한달에 한번 수혈 받고 계신데요 몇달전부터 양쪽 손발이 저리고 오른쪽 허벅지가 힘이빠져서 오래 못서있겠다 하셨는데 며칠전부터는 오른쪽 팔도 힘이빠진다고 하세요 그리고 계속 잠온다 하시구요 저린건 양손 양다리 다 저린데 오른쪽 허벅지랑 오른쪽 팔이 힘이 빠지는 증상도 생겼는데 엄마가 앓고계신 질환이나 드시고 계신 약이 원인알수가 있나요?? 아님 찾아보니까 당뇨병성 말초신경 병증 이란것도 있던데 그런거 일수도 있을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