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종합보험 하나로 가입해서 납입면제 하는게 이득?
필요한 보장들( 암.뇌심장.종수술비 등등)
한 보험사에서 설계 받아서
비갱신으로 넣고 납입면제특약도 추가하면
나중에 암이든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으로 진단 받으면
보험금은 받고 납입은 면제되고 보장은 계속
유지되고~ 종합보험으로 한곳에 넣는게 좋은거죠?
보험
필요한 보장들( 암.뇌심장.종수술비 등등)
한 보험사에서 설계 받아서
비갱신으로 넣고 납입면제특약도 추가하면
나중에 암이든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으로 진단 받으면
보험금은 받고 납입은 면제되고 보장은 계속
유지되고~ 종합보험으로 한곳에 넣는게 좋은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