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가 모자르다 야러분은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민주주의 국가에서 있을수 없는 크나큰 사태가 닐너 났습니다.국민의 참정권을 해하는 투표용지 부족 사태가 요즘 핫 합니다.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미 여러 매체에서 언급했지만 투표용지 뽑을 돈은 충분히 받았지만 투표용지를 그만큼 인쇄하지 않았습니다 .이게 꽤 오랫동안 관행처럼 벌어진 일이고 그 나머지 돈은 어떻게 흘러갔을지 아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철저히 수사해야합니다

  • 공식 회의도 없이, 사무총장 전결로 투표지 인쇄 비율을 축소 하여서 지금 조사를 진행하죠.

    지휘는 사퇴 및 법적책임을 져야합니다

    권한은 중앙인데, 책임은 현장에서 있었다고 잘잘못을 따지고 있으니 참으로 암담합니다

    공급가이드라인을 법적으로 의무화하여야 하고 앞으로는 예상투표율 조사를 하여 실시간으로 대응이 가능하게끔 해야할 것입니다

  •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투표도 안했고요 오세훈시장이든 누구든 상관없습니다

    배달하며 사는데 누가 배달비올려줄것도 아니고요

    다만 투표지를 부족하게 준비한것은 직원들과 관리자들의 실수고 잘못입니다

    엄하체 문책하고 처벌하고 조사받고 감옥가야합니다

    특검 국정조사한다니까 결과를 봐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