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무조건환한스테고사우루스
민주주의 국가에서 있을수 없는 크나큰 사태가 닐너 났습니다.국민의 참정권을 해하는 투표용지 부족 사태가 요즘 핫 합니다.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태평한관수리81
이미 여러 매체에서 언급했지만 투표용지 뽑을 돈은 충분히 받았지만 투표용지를 그만큼 인쇄하지 않았습니다 .이게 꽤 오랫동안 관행처럼 벌어진 일이고 그 나머지 돈은 어떻게 흘러갔을지 아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철저히 수사해야합니다
응원하기
완전재밌는고릴라
공식 회의도 없이, 사무총장 전결로 투표지 인쇄 비율을 축소 하여서 지금 조사를 진행하죠.
지휘는 사퇴 및 법적책임을 져야합니다
권한은 중앙인데, 책임은 현장에서 있었다고 잘잘못을 따지고 있으니 참으로 암담합니다
공급가이드라인을 법적으로 의무화하여야 하고 앞으로는 예상투표율 조사를 하여 실시간으로 대응이 가능하게끔 해야할 것입니다
보도연맹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투표도 안했고요 오세훈시장이든 누구든 상관없습니다
배달하며 사는데 누가 배달비올려줄것도 아니고요
다만 투표지를 부족하게 준비한것은 직원들과 관리자들의 실수고 잘못입니다
엄하체 문책하고 처벌하고 조사받고 감옥가야합니다
특검 국정조사한다니까 결과를 봐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