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계절에 따른 감정의 일시적 변화가 정상인가요?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변하며 마음이 일시적으로 우울감 등이 생기는데 이런 일시적 계절로 인한 감정이 정상인지 궁금합니다. 붕뜨기도 하는 것 같고 집중도 전보다 덜 되는 것 같고 잠도 더 많아지는 기분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변하며 마음이 일시적으로 우울감 등이 생기는데 이런 일시적 계절로 인한 감정이 정상인지 궁금합니다. 붕뜨기도 하는 것 같고 집중도 전보다 덜 되는 것 같고 잠도 더 많아지는 기분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