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살짝웃긴부자
현재 20대 후반 여행을 너무 좋아해서 분기별로 여행을 다니지만 무언가 공허한 이느낌 무엇을지 모르겠어요 뭔가 똑같은 패턴을 무한반복 느낌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독한들개
사진만 찍는 여행 말고 진짜 내 취향 찾는 여행을 해보이소
밖에서 채우려 하지 말고 진짜 내 마음을 단디 들여다봐야
공허함이 싹 날아가꼬 속이 꽉 찹니데이
응원하기
충분히아름다운리트리버
여행이 끝나고 나면 여행을 계획했던 설렘과 새로운 경험을 하며 얻는 도파민이 사라고 다시 익숙한 현실로 돌아가기 되어서 그런 것이 아닐까요? 365일 여행을 할 수는 없으니까요. 덤으로 공백이 생긴 통장도 공허함에 한 몫을 할 수도 있겠습니다.
소득수준을 잘 모르지만 잘 벌면 잘 버는대로, 못 벌면 못버는대로 모아서 결혼과 이후 생활자금마련을 준비해야 할 시기입니다. 지금이 가장 나갈 돈이 없을 때라서요. 미래에 대한 목표를 세우고 차근히 달성해나가는 과정에서 공허함이 조금 채워질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