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치아, 입술색 한번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2세 (27개월이상) 남자아이구요.
최근 영유아치과검진 다녀왔는데 잘크고 있다하셨어요.
치아,입술색도 사진과 같은데 괜찮죠????
양치도 하루2-3번 잘해주고 있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만2세 (27개월이상) 남자아이구요.
최근 영유아치과검진 다녀왔는데 잘크고 있다하셨어요.
치아,입술색도 사진과 같은데 괜찮죠????
양치도 하루2-3번 잘해주고 있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